크게보기산업계는 우선적으로 처벌 강화 및 강력한 제재를 통해 경각심을 심어줘야 한다고 지적하고 있다.
우리말에도 1월을 ‘해오름 달이라 일컫는다.내가 말하는 희망은 한낱 욕망에 지나지 않을지도 모르겠다.
법당문을 열고 내다보니 온 세상이 하얗다.하지만 둘러보면 세상 모든 일에는 욕망이 섞여 있다.‘날마다 하는 일 새로울 것 없습니다(日用事無別)/ 오직 자신과 절로 만날 뿐입니다(唯吾自偶諧)/ 신통과 묘한 재주(神通幷妙用)/ 물 긷고 나무하는 일입니다(運水及般柴).
이렇게 멋진 ‘희망에도 인간의 욕망이 듬뿍 담겨있다.놓아주시고 베푼 자비 뿌리 되오리다.
안경을 바꿔 껴보아도 더 이상 글자가 선명하지 않게 되어서야 책을 덮었다.
인품이 훌륭한 사람이 되고 싶고.국회에서는 첨단 기술 기업이 해외 사업장에서 외국 정부로부터 자료 제출 요구를 받을 경우 대통령령으로 보호 조치한다는 법안을 논의하고 있다.
2022년 9건보다 44%(4건) 증가한 수치다.국가핵심기술 노려 경제안보 위협실제 드러난 사건은 빙산의 일각대법양형위 내주 처벌강화 발표할듯손해 5배 배상法 법사위 처리는 무산 반도체 기술 유출 최다… 양형위.
김 씨는 18나노 D램 공정 정보를 중국 창신메모리(CXMT)에 무단으로 넘긴 혐의를 받는다.많게는 수조∼수십조 원에 달하는 천문학적인 피해를 낳는다.